방패술 ( Parrying )
패링은 밀리 공격에 대한 방어 보너스를 주는 스킬입니다.
일반적으론 방패를 들었을 때 더 효과적이지만, 방패를 들지 않고 양손무기, 몽크 무기 같은걸 사용해도 적용됩니다.
단 한손 무기를 단독으로 사용 할 때는 적용 되지 않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.
패링 코덱스로 PvM에서 더 높은 방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.
개요
- 플레이어는 방패를 착용하거나 양손무기(몽크 무기 포함)를 착용 할 경우 밀리 공격을 방어 할 수 있습니다.
- 방패를 착용 할 경우 (50% * 방패의 방어력) + (50% * 방패의 방어력 * (Parrying 스킬 / 100))만큼 방어 보너스를 받습니다. (100 일 경우 방패 방어력의 절반 정도의 추가 방어력 보너스)
- 80 이상의 Magery와 80 이상 Parrying 스킬을 가진 플레이어는 방패를 벗지 않고 주문을 외우고 명상을 할 수 있습니다. (마나회복률은 방패의 명상 패널티의 영향을 받습니다).
- 데미지로 인한 스테미너 감소를 (50% * (Parrying 스킬 / 100)) 만큼 감소 시킵니다.
밀리(근접/활) 공격 방어
- 밀리 공격을 방어할 확률은 (50% * (Parrying 스킬 / 100)) 입니다.
- 방패로 밀리 공격을 방어하면 75% 감소된 대미지를 받습니다.
- 방패가 아닌 양손무기로 밀리 공격을 방어할 경우에는 50% 감소된 대미지를 받습니다.
주문 방어
- 몬스터의 마법 공격을 방어할 확률은 (25% * (Parrying 스킬 / 100)) 입니다.
- 방패로 몬스터의 마법 공격을 방어하면 75% 감소된 대미지를 받습니다.
- 플레이어의 마법 공격을 방어 할 수 없습니다.
도발
- 와일드 확장팩 이후 변경된 내용
- 도발을 사용 할려면 방패를 착용한 상태에서 더블클릭 하거나 [Taunt 명령어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- 도발에 실패하면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.
- 도발에 성공하면 15초 동안 도발 효과가 활성화 됩니다.
- 도발 효과가 적용 된 후, 주변 적들에게 대한 Aggro(위협 수준)가 대량 증가합니다.
- 도발 효과 적용중에는 방패/무기를 들고 있는 동안 방어력이 (25 * Effective Parrying Skill) 만큼 증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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